추민규 도의원, 신장중학교 급식시설개선 16억원 예산 확보

추 의원, “현대화사업 리모델링 급식실 극대화에 최선을 다할 터”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1/23 [16:21]

추민규 도의원, 신장중학교 급식시설개선 16억원 예산 확보

추 의원, “현대화사업 리모델링 급식실 극대화에 최선을 다할 터”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2/01/23 [16:21]

▲ 추민규 의원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추민규 의원(더불어민주당ㆍ)하남2)은 신장중학교 현대화사업 급식실 리모델링 예산으로 16억 원을 확보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하남시 관내 1개교 선정으로서 급식시설개선 필요성이 시급한 상황에서 이루어졌다. 또한, 하남 관내 원도심 중심으로 현대화 시스템 급식실 안착이 체계화될 수 있는데 긍정적 효과를 가져온 셈이다.

 

특히 원도심 급식실의 현대화사업은 도교육청과의 간담회 결과로서, 일부 급식기구는 내용연수 미경과로 기존 제품을 이전 설치하여 사용하게 되며, 추후 내용연수 경과 시, 전기식 기구로 교체ㆍ검토 될 것으로 알려졌다.

 

추민규 의원은 “신장중학교 급식실의 식사는 하남시 전체에서 제일 으뜸이고 맛집으로도 소문났길래 더욱더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이며, 특히 원도심 현대화 급식실 사업 필요성은 지속적으로 도교육청에 제시하였던 결과로서 나타났으며, 이제는 하남시 전체 학교가 맛집이 될 때까지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더욱더 예산확보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추 의원은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적으로 지역구 관내가 아닌 하남시 전체 학교를 대상으로 주1회 ‘찾아가는 교육행정’을 실천하고 있으며, 급식실 환경변화 문제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는 등 교육전문가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