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재)오산문화재단은 2022년 경기문화재단[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 사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본 지원 사업은 (재)오산문화재단(공연장)이 (유)브러쉬씨어터(예술단체)의 우수레퍼토리 공연 및 신작 공연을 창·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나아가 다양한 공연 운영을 통해 지역과 연계하고자 협력하는 사업이다. 이에 (재)오산문화재단과 (유)브러쉬씨어터는 아동·청소년을 비롯해 가족 모두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을 개최함으로써 오산시 문화예술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본 지원 사업은 가족 모두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웰메이드 가족 뮤지컬<슈퍼클로젯>으로 첫발을 내딛고자 하며, 오는 4월 9일(토) ~ 4월 10일(일) / 11:00, 14:00(총 2일, 4회)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작품 <슈퍼클로젯> 제작 관계자는 시시각각 역동적 무대와 환상적인 무대, LED 조명, 풍부한 사운드 표현으로 아이들이 공연 내내 흥미를 잃지 않고, 집중하여 관람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주력하였으며, “워킹맘인 엄마와 딸의 공감, 가족과 친구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따듯한 이야기를 담은 공연”으로 꼭 가족과 함께 공연 관람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 중 가족 모두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가족 2인 이상 구매 시 50% 할인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벤트로는 선착순 예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연 예매 및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