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기획 최원석 / 연출 황지영 임찬) 측은 217회 방송을 하루 앞두고 서핑에 도전한 ‘촉촉 성훈’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성훈이 이글거리는 열정을 뿜어내며 서핑 강사에게 수업을 듣고 있다. 그가 서핑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섹시함과 남성미가 마구 분출되고 있어 여심을 흔들고 있다.
알고 보니 성훈은 이날 처음으로 서핑을 배웠는데, 두 번째 시도 만에 파도 위에서 균형 잡는 것에 성공했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그는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금세 서핑에 완벽하게 적응했고, “엄청 소질 있으신 거예요~”라며 서핑 강사에게 실력을 인정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성훈은 수신(水神)에 버금가는 비주얼 서핑에 반전 빅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고난도 기술을 연마하다 서핑장 한쪽에 대자로 크게 넘어지는 등 끊임없는 몸개그를 펼쳐 개그신이 강림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그는 몸개그를 무마하기 위해 ‘아무말 대잔치’까지 벌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는 상황이다.
섹시함을 대방출한 성훈의 첫 서핑 수업과 그가 보여줄 반전 몸개그는 오는 1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나 혼자 산다, 성훈 관련기사목록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