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22 청소년의 달 및 제50회 성년의 날 “청소년나침반-나를 찾는 여행” 행사 성료
[모닝투데이=한수민 기자] 김포시는 5월 청소년의 달과 성년의 날을 맞아 28일 토요일 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의 달 및 성년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스스로를 알아갈 수 있도록 ‘청소년 나침반 – 나를 찾는 여행’ 이라는 슬로건으로 이미지컨설팅, 색채 테라피, 동아리 축하공연, 북적북적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레이션을 진행하였고, 전통성년례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여 성년 됨을 축하하고 성인으로서의 책임감을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포시 청소년들이 스스로를 알 수 있도록 색을 통한 ‘자아 찾기’와 이미지컨설팅을 통한 나에 맞는 색과 코디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고, 잘 알지 못했던 ‘나’에 대해서 알게 되는 시간을 가지며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마송고등학교 강민서 학생은 ‘코로나 이후 청소년 활동이나 다양한 친구들을만나지 못했는데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고, 나에 대해서도 알아갈 수 있는 행사가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며 행사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행사를 개최한 조성훈 수련관장은 ‘청소년들이 스스로를 알아가고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행사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밝혔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