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수정구.중원구 도의원,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 사항 현장 점검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7/28 [14:56]

성남시 수정구.중원구 도의원,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 사항 현장 점검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2/07/28 [14:56]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문승호 의원(더불어민주당ㆍ성남1),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ㆍ성남2), 전석훈 의원(더불어민주당ㆍ성남3), 국중범 의원(더불어민주당ㆍ성남4)는 27일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교인 풍생중․고교를 방문하여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 관련 협의를 실시 했다고 경기도의회 성남상담소는 전했다.

 

이번 자리는 2021~2023년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이 확정된 풍생중, 풍생고, 중원초 등 8교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사업추진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마련됐으며, 성남교육지원청 사업담당 과장 및 풍생중․고 관계자가 참석했다.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는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추진 시 모듈러 이용 계획 ▲사업진행 시 내진보강 등 구조 문제 ▲고교학점제 시행 등의 공간조성 사업과의 연계 방안 등에 대해 협의했다.

 

의원들은 “노후화된 학교시설 개선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풍생중․고교 등 사업추진교에 감사드린다” 라며 “경기도의회에서도 학교현장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일 것이며, 특히 이미 확정된 그린스마트 사업에 다양한 공간조성 사업을 연계 추진하는 등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