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문승호 의원(더불어민주당ㆍ성남1),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ㆍ성남2), 전석훈 의원(더불어민주당ㆍ성남3), 국중범 의원(더불어민주당ㆍ성남4)는 27일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교인 풍생중․고교를 방문하여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 관련 협의를 실시 했다고 경기도의회 성남상담소는 전했다.
이번 자리는 2021~2023년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이 확정된 풍생중, 풍생고, 중원초 등 8교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사업추진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마련됐으며, 성남교육지원청 사업담당 과장 및 풍생중․고 관계자가 참석했다.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는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추진 시 모듈러 이용 계획 ▲사업진행 시 내진보강 등 구조 문제 ▲고교학점제 시행 등의 공간조성 사업과의 연계 방안 등에 대해 협의했다.
의원들은 “노후화된 학교시설 개선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풍생중․고교 등 사업추진교에 감사드린다” 라며 “경기도의회에서도 학교현장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일 것이며, 특히 이미 확정된 그린스마트 사업에 다양한 공간조성 사업을 연계 추진하는 등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