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군 혁신교육협력센터(센터장 신희구)가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운영의 활성화 및 주민참여 확대 도모를 위해 주민참여 사진 및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사진과 동영상 2개의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사진의 경우 양평혁신교육지구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참여해 활동하는 모습을, 동영상의 경우 양평혁신교육지구사업으로 제안하고 싶은 아이디어를 주제 제작하면 된다.
양평혁신교육지구에 관심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네이버폼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총 시상금은 400만 원으로 제출된 작품 중 2단계의 심사를 거쳐 사진 25팀, 동영상 9팀을 선발할 계획으로 선발된 작품은 11월 중 온·오프라인으로 전시된다.
신희구 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으로 발굴되는 아이디어는 향후 양평혁신교육지구사업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라며, “군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혁신교육협력센터 홈페이지 (https://www.yp21.go.kr/eduinyp/index.do) 또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o_yangpyeo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