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우수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수시모집

- 현재 22개 업체 가입, 추가 모집 진행 중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9/15 [14:49]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우수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수시모집

- 현재 22개 업체 가입, 추가 모집 진행 중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9/15 [14:49]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현주, 이하 자원봉사센터)가 지역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에 보답의 의미로 ‘우수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우수자원봉사자란 1365 자원봉사 포털에 연 100시간 이상 또는 누적 5,000시간 이상의 자원봉사를 실천하는 봉사자를 말한다.

 

현재 할인가맹점은 외식 업소·의료시설·스포츠·쇼핑·레저·차량·스튜디오 등 양평군 관내 22개 업체가 가입돼 있으며, 자원봉사센터와 약정된 할인율에 따라 우수자원봉사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되고 경기도 내 할인가맹점에서도 발급된 우수자원봉사자증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7일 신규 가입된 할인가맹점은 다양한 베이커리와 커피, 음료 등 마실 수 있는 카페로 우수자원봉사자들에게 구매금액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가맹점 가입 절차는 자원봉사센터에 신청하면 인증서가 발급되며,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 및 군정 소식지 등에 업체가 홍보되며, 우수할인가맹점 인센티브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게된다.

 

이현주 센터장은 “할인가맹점 운영을 통해 자원봉사자에게는 지속적인 활동과 할인가맹점주에게는 사회공헌의 기회 제공 및 홍보를 통한 매출 증대로 지역 경제 발전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