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학교 연계 프로젝트‘최고다! 우리 반’진행- 10월 11부터 14일까지 5일간 접수, 우수 학급에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지원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10월 10일부터 양평 관내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학교 연계 프로젝트인 ‘최고다! 우리 반’을 진행한다.
‘최고다! 우리 반’은 지난해에 진행된 ‘최고다! 우리 선생님’의 연장 프로젝트로 이번에는 선생님이 아닌 각 학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도 저하와 늘어나는 학업 중단 등의 문제가 많아지는 상황에서 학급을 자랑하는 영상 제작을 통해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을 기르며, 존중과 소통을 통한 행복한 학교생활 문화를 조성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출품작은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시될 예정이며, 심사위원 평가와 유튜브 조회수 점수를 합산해 심사가 이뤄진다. 부상으로는 1등 학급 전체에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이 지급되며, 2, 3등 학급에는 전체 간식(핫도그) 및 음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영상파일과 함께 이메일 통해 접수하면 되며, 다음 달 10일부터 14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