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지역치안협의회 및 5대 기관장 회의 개최

- 안정된 지역사회의 치안 확보 및 기관 간 유기적인 협업체계 구축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9/27 [12:13]

양평군, 지역치안협의회 및 5대 기관장 회의 개최

- 안정된 지역사회의 치안 확보 및 기관 간 유기적인 협업체계 구축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9/27 [12:13]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군이 지난 26일 군청 4층 소회의실에서 지역 내 주요 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치안협의회 및 5대 기관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군청, 군의회, 경찰서, 교육지원청, 소방서 등 5개 기관이 참여하는 회의로 안정된 지역사회의 치안을 확보하고 기관 간 유기적인 협업체계 구축을 위해 개최됐다.

 

회의에는 전진선 군수를 비롯해 윤순옥 양평군의회의장, 백승언 양평경찰서장, 유승일 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 고영주 양평소방서장이 참석했으며, 기관별 주요 정책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사항 등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와 기록적인 폭우로 특별재난지역 선포되는 등 지역 내 어려움이 계속되는 시기인 만큼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기간 관 긴밀히 협조해 나가기로 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코로나19와 수해 피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항상 지역의 발전과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기관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기관 간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나가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역치안협의회 및 5대 기관장 회의는 정기적(분기별 1회)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다음 회의는 12월 중 개최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