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와상환자를 위한 위문사업 추진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0/24 [12:26]

양평군 청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와상환자를 위한 위문사업 추진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0/24 [12:26]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군 청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금순)가 지난 20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와상 환자에게 필요한 실버카, 위생용품 등을 전달하는 위문사업을 추진했다.

 

이날 진행된 사업은 청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획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행복나눔사업’으로 지난 5월 실시 이후 두 번째로 진행하는 사업이다.

 

협의체 위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보행 보조기인 실버카와 와상 환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저귀, 위생패드, 물티슈 등 위생용품 5종을 준비해 필요한 각 가정에 전달했다.

 

이금순 위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데 실버카와 위생용품에 대한 지원은 만족도가 높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귀필 청운면장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과 와상 환자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위문 사업을 추진해 주는 협의체 모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각 가정에 큰 힘이 될 것 같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준비한 실버카와 위생용품은 청운면 행복나눔사업 지정기탁금을 통해 마련한 것으로 기탁을 원하는 주민은 청운면사무소 복지팀(031-770-3228)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