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22년 제6회 양평예술제 개최(부제: 색다른 공감)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0/27 [12:48]

양평군, 2022년 제6회 양평예술제 개최(부제: 색다른 공감)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0/27 [12:48]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군에서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용문산관광단지 내 특별무대에서 제6회 양평예술제를 개최해 군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우러지는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이번 예술제는 지역예술인이 군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함께 만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작품 전시, 다양한 예술 공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미스터트롯 신인선, 해피넬라, 박윤성, 미스트롯 김소유 등 다양한 가수를 초청해 문화예술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28일에는 예술제를 알리는 성악 앙상블과 마술공연, 미스터트롯 신인선, 해피넬라 초청공연과 해금 공연 등이 펼쳐지고, 14시 개막식 이후, 퓨전국악 공연, 기악연주, 초청가수 박윤성의 공연과 국악 B-boy공연, 연극공연이 펼쳐진다.

 

29일에는 판굿&한국무용, 성악앙상블, 뮤지컬 갈라쇼, 경음악 공연, 시낭송, 싱어송라이터 공연, 경기민요 공연, 미스트롯 김소유 초청공연에 이어 제3회 양평군민 트로트노래자랑이 펼쳐질 예정이며, 행사장에서는 공연뿐만 아니라 전시와 체험, 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된다.

 

김성용 양평예총 회장은 “코로나로 그간 위축됐던 예술 활동이 다시금 꿈을 키우고 도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양평예술을 대표하는 차별화된 종합예술제로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