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기관장협의회, 오는 16일 지역안전 대책회의 개최- 위기관리 매뉴얼 공유 및 기관 간 유기적인 협업체계 구축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군 기관장협의회(회장 : 양평군수 전진선)가 오는 16일 오후 6시 30분 군청 4층 소회의실에서 ‘지역안전 대책회의’를 개최한다.
양평군 기관장협의회는 관내 각급 기관장으로 구성된 협의체로 지역발전을 위해 기관 간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을 위해 매월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회의는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피해 및 이태원 참사 등 예고 없이 발생하는 각종 자연재해와 사회적 재난을 대비한 위기 대응 매뉴얼을 공유하고, 관내 각급 기관의 유기적인 협조체계 구축을 통해 안전한 지역을 만들기 위함이다.
특히, ‘양평군 위기관리 매뉴얼’ 공유를 통해 관내 각종 재난재해와 사고 발생 시 기관이 유기적으로 협조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위기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전진선 군수는 “집중호우 수해피해, 이태원 참사 등 연이은 각종 재난재해와 사고 발생으로 위기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다”라며, “관내 각급 기관장과의 유기적인 협조체계 구축으로 군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