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얘들아 수고했어”우리는 항상 너희를 응원해- 양평군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한 응원키트 전달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0일과 11일 이틀 간 양평군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수능격려행사를 진행했다.
먼저 10일에는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주최로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양평군새마을회, 양평물맑은시장상인회, 용문천년시장상인회를 비롯 방과후아카데미(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초등학생과 고등학생이 함께 모여 핫팻과 F94마스크, 간식, 응원메시지가 담긴 983개의 응원키트를 제작했다.
이어 11일에는 오전부터 관내 8개 고등학교(양평전자과학고, 양평고, 지평고, 청운고, 양서고, 양동고, 양일고, 용문고)로 응원키트가 전달됐다.
이번에 진행된 수능격려행사는 과거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격려했던 의미와 달리, 12년 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양평군의 모든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을 응원하는 “얘들아 수고했어”의 메시지를 담아미래의 주역인 우리 청소년의 꿈을 응원했다.
응원키트 제작에 참여한 고등학생은 “저도 내년에 고3인데, 그때도 이런 응원 받고 싶다” 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앞으로도 양평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바른 인성을 함양하기 위한 프로그램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