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자녀 인성멘토교실’참여자 모집자녀의 성품이 탁월한 진로인성으로 발현되는 부모교육 프로그램 특강 진행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군이 인성함양 프로젝트인 ‘자녀 인성멘토교실’의 참여자를 12월 6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자녀의 잠재역량을 찾아주기 위한 부모의 역할을 이해하고, 자녀의 인성멘토가 돼 학업과 진로, 인성의 장기적 비전을 제시하는 인성함양 프로그램으로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부모교육 특강이다.
12월 7일부터 20일까지 총 5회차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12월 7일, 오리엔테이션/부모의 발견 ▲12월 9일, 학습인성과 전략 ▲12월 14일, 자녀에게 명품 인성을 만들어주는 방법 ▲12월 16일, 자녀의 진로 코칭 ▲12월 20일, 부모 사 명선언의 주제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총 40명으로 군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의 수강신청 게시판이나 유선으로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자녀가 올바르게 자라고 좋은 인성을 품고 사회로 나가기 위해 부모는 가정에서 어떤 역할을 하면 좋을지, 어떻게 해줘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현명한 부모가 되기 위한 해답을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