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X 꾸까 리프레쉬 홀리데이’ 캠페인 실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2/22 [11:02]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X 꾸까 리프레쉬 홀리데이’ 캠페인 실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2/22 [11:02]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삼성전자가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와 손잡고 ‘비스포크 그랑데 AI X 꾸까 Refresh Holiday’이벤트(이하 리프레쉬 홀리데이)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독보적인 AI 기능으로 의류케어 문화를 선도하는 그랑데 AI가 플라워 브랜드 꾸까와 협업을 통해 마련했다. 뽀송하게 의류를 관리해주는 그랑데 AI와 꾸까의 포근하고 향기로운 꽃다발로 ‘한 해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프레쉬 홀리데이’ 캠페인에서는 비스포크 그랑데 AI X 꾸까 특별 플라워 패키지 출시와 더불어 플라워 데코가 어우러진 비스포크 그랑데 AI 전시 및 소셜미디어 이벤트 등을 펼친다.

특별 플라워 패키지는 비스포크 그랑데 AI의 도어를 상징하는 원형과 옷감 깊숙이 스며들어 강력하게 세탁하는 ‘버블워시’를 뜻하는 꽃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이 세탁실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투명 비닐백 화병과 함께 제공된다. 특별 플라워 패키지는 다가오는 새해 꾸까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전시는 꾸까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테라스꾸까’에서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전시 작품은 그랑데 AI에 꾸까의 감각적인 플라워 데코를 더해 연출했다.

삼성전자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는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유하고 있는 그랑데 AI 인증 사진 등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특별 플라워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비스포크 그랑데 AI는 한꺼번에 많은 빨래를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용량 세탁기·건조기로 ▲세제와 유연제를 알아서 넣어주는 ‘세제 자동 투입’ ▲세탁·건조 코스 종료 시 자동으로 문이 열려 내부 습기 걱정 없이 세탁물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를 적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유해 세균을 확실하게 살균해 안심할 수 있는 ‘살균 세탁·살균 건조’ ▲반려동물의 털과 오염, 알러젠 제거와 탈취 성능에 특화한 ‘펫케어’도 갖췄다.

삼성전자는 2022년 그랑데 AI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리프레쉬 홀리데이 테마로 이번 협업을 선보였다며, 꾸까와 그랑데 AI가 엄선한 꽃으로 세탁실 인테리어도 향긋하고 무드있게 연출해 보며 한층 편안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리프레쉬 홀리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