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kin, 삼성에서 승인한 새로운 삼성 갤럭시 S23, S23+ 및 S23 울트라 스마트폰용 강화유리 출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2/05 [09:55]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장치 보호 부문의 글로벌 가전제품 업계 선두주자인 Belkin은 오늘 새로운 삼성 갤럭시 S23 시리즈용 ScreenForce™ TrueClear Curve 강화유리를 발표했다. 해당 제품은 Belkin의 엄격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품질 테스트를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SMAPP(Samsung Mobile Accessory Partnership Program)를 통해 'Designed for Samsung' 배지를 획득하기도 했다.
Belkin의 CEO인 Steve Malony는 “Belkin은 40년 동안 혁신과 기술 리더십으로 액세서리 업계를 선도해 왔습니다. 사람들은 Belkin을 신뢰합니다. Belkin이 고객의 장치를 연결하고, 전원을 공급하고, 보호하며, 고객과 파트너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세계 최고의 제품을 제조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은 삼성의 추가 승인 스탬프를 통해 Belkin의 제품이 새로운 장치에 맞게 완벽하게 설계되었다는 편안함과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BelkinScreenForce™ TrueClear Curve 블루라이트 필터 강화유리는 3개의 새로운 삼성 장치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장치의 디자인이 더 돋보이도록 설계됐다. 이들 제품은 부착 시 뛰어난 투명도를 유지하고 매우 얇으며 블루라이트를 최대 20%까지 줄이도록 만들어졌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