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화성 하길고등학교에서 민원 현장 간담회 개최

정기열 의장 주재로 민원 해결 방안 모색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3/19 [23:11]

경기도의회, 화성 하길고등학교에서 민원 현장 간담회 개최

정기열 의장 주재로 민원 해결 방안 모색

이복영 기자 | 입력 : 2018/03/19 [23:11]
▲ 찾아가는 민원현장 간담회에서 민원을 청취하는 정기열 의장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의장 정기열)19일 화성시 하길고등학교 펜싱부 전임코치 배정 관련 민원해결을 위해 현장간담회를 개최했다.

화성시 향남읍에 위치한 하길고등학교는 2016년 설립된 학교로 작년에펜싱부를 창단하면서 그동안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 펜싱부 전임코치가 연계지도를 하고 있었으나, 2018년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펜싱부 전임코치 신규배정을 받지 못하면서 기존 선수들이 학교 전담코치가 없는상태에서 훈련을하는 등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날 하길고등학교에서 개최된 간담회는 정기열 의장 주재로 학부모, 경기도 교육, 화성시, 화성·오산 교육지원청, 경기펜싱협회, 화성시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전임코치 배정과관련된 민원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 경기도의회 정기열의장은경기도의회는 도민들이 아프고 어려운곳을 직접 찾아가 의견을 듣고 해결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고있으며, 길고등학교 펜싱부 전임코치 문제도 빠른 시일 내에 해결될 수 있도록 경기도교육청과 화성시 등 관계기관에서 좀더 적극적으로 도민의입장에서 생각하고 해결방안을 강구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정기열, 하길고등학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