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가 ‘센터’ 기안84, ‘좌’ 덱스, ‘우’ 빠니보틀까지, 막강한 ‘인도 3인조’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도와 하나가 된 기안84를 중심으로, 인도의 매력에 제대로 빠진 막내 덱스, 인도와 운명적인 재회를 한 빠니보틀이 보여줄 예측불가 여행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6월 11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 측은 30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3인조’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앞서 인도와 하나가 된 기안84의 모습이 담긴 ‘인도84’ 포스터가 큰 호응을 받은 가운데 막내 덱스와 빠니보틀의 극과 극 텐션이 담긴 1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커다란 배낭을 메고 “인도,, 너 미쳤는데? 딱 내 스타일!”이라며 마성의 미소를 짓고 있는 덱스의 모습에서 막내의 패기와 설렘이 그대로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인도와 운명적인 재회를 한 빠니보틀은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바닥에 앉아 겸손의 자세를 취하고 있다. 여기에 “고산병은 없는데 자꾸 숨이 차요”라는 문구가 더해져 그가 또 어떤 위기(?) 상황과 마주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인도의 뜨거운 햇살 아래 같은 곳을 바라보며 더위를 식히는 모습과 눈이 덮인 곳에서 완전 무장(?)한 모습까지, ‘인도 3인조’가 마주한 극과 극의 인도도 담겨 첫 방송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한 인도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오는 6월 11일 밤 9시 1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태계일주2’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