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강의

25일 '시련이 가르쳐 준 희망과 도전' 주제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4/26 [14:13]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강의

25일 '시련이 가르쳐 준 희망과 도전' 주제

이복영 기자 | 입력 : 2018/04/26 [14:13]
▲ 한국열린사이버대에서 강의를 펼치고 있는 정기열 의장.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안양4)25일 오후 한국열린사이버대 9층 대강의실에서 시련이 가르쳐 준 희망과 도전을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한국열린사이버대 교직원 1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에서 정기열 의장은 고통과 시련은 성장의 밑거름이며, 성공으로 가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므로 실패를 하더라도 절대로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3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에 임명된 정 의장은 오늘 특강에서 자신의 인생스토리를 공유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수강생들과 소통하며 특강을 진행했다.

한편,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OCU, 총장 장일홍)는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으로 19982월 교육부 가상대학 프로그램 시범운영 대학으로 선정돼 우리나라 사이버 대학의 법적제도적 기반을 마련했다.

올해로 출범 20년이 되는 OCU인본주의에 바탕한 열린교육이라는 교육이념아래 2개 단과대학(인문사회자연예술), 10개학과(실용영어, 부동산금융자산, 창업경영컨설팅, 사회복지, 상담심리, 통합예술치료, 국방상담리더십, 주얼리디자인비즈니스, 뷰티건강디자인, 재난소방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강의에 함께한 장일홍 총장은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이며, 최대 학술 교류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만큼 노하우와 콘텐츠가 풍부하다, “학업 컨설턴트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지원과 노력으로 학생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정기열, 한국열린사이버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