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 ‘갤럭시 스튜디오 Pet’ 오픈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2/06 [11:00]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삼성전자가 스타벅스와 협업해 ‘갤럭시 S24 시리즈’를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Pet’을 2월 6일부터 3월 10일까지 운영한다.
국내 최초 펫 프렌들리 스타벅스 매장인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Pet은 펫 맞춤형 놀이공간과 포토 스팟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AI와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어질리티&트랙존’에서는 장애물을 넘고 트랙을 달리는 역동적인 반려동물의 모습을 ‘싱글 테이크’로 촬영해 AI가 생성하는 베스트 포토,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턴트 슬로모’ 기능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생생하면서도 디테일하게 감상할 수도 있다.
‘프로필 포토 부스’에서는 펫도 인식하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물 모드 기능으로 반려견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보다 완벽한 ‘견생샷’을 완성해준다.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AI 기능으로 수정하고, 인화까지 할 수 있는 ‘생성형 편집’ 공간도 마련됐다. 갤럭시 S24 시리즈는 AI가 사진을 분석해 맞춤형 편집 도구를 제안하고, 사진이 기울거나 배경 화면이 잘려 나간 경우 부족한 이미지를 메꾸며 자연스러운 사진을 완성해준다.
갤럭시 스튜디오 Pet에서는 ‘갤럭시 스마트태그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펫 스트랩도 만나볼 수 있다. 향상된 위치 확인 기능을 제공하는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활용해 반려견의 위치와 산책 기록 등을 확인하며 강력한 펫 케어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이 스타벅스 북한강R점의 모든 공간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투고(Galaxy To Go)’ 서비스도 운영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 후 소셜미디어(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임성택 부사장은 “갤럭시 스튜디오 Pet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핵심 기능을 일상에서 더 깊이 있고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해 갤럭시 24 시리즈를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펫팸족을 겨냥한 갤럭시 스튜디오 Pet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음식, 책, 패션, 여행 등 주제별로 특화된 몰입형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해왔다. ▲공간 브랜딩 전문기업 ‘글로우서울’ △아트&만화 전문 서점 ‘그래픽’ ▲글로벌 패션 이벤트 ‘서울패션위크’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여행전문기업 ‘모두투어’ 등과 협업했다.
갤럭시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