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정 국민의힘 강철호 공식 후보 등록강 후보, "용인사람 강철호가 용인(정)의 잃어버린 8년 꼭 되찾아드리겠다"
강철호 후보는 "용인(정) 유권자가 바라는 것은 진짜 우리 지역을 위해 열심히 일 할 사람"이라며 "여러분과 평생 함께 살아갈 용인 사람 강철호가 용인(정)을 천지개벽 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국민의힘 '1호 기업인' 인재로 영입된 강철호 후보는 10년간 외교관 봉직했고, 20년 동안 기업인으로 행정과 경영 실무를 두루 거친 '경제통'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적자에 허덕이던 현대로보틱스와 현대에너지솔루션 대표를 맡아 1년 만에 흑자전환을 이뤄낸 ‘구조조정 전문가’로도 명성을 알렸다.
강철호 후보는 "지난 8년 더불어민주당은 주민들의 선택을 받아 놓고 무책임하게 지역을 떠나버렸다"며 "중앙정치, 이념 싸움에 시간을 허비하느냐 용인(정)에 진짜 필요한 정책, 주민들이 간절히 원한 숙원사업에 무관심했다"고 꼬집었다.
이어 강 후보는 "용인 발전을 앞당기기 위해 '오직 용인! 오직 경제!'를 가슴에 품고 이 자리에 섰다"며 "여당 원팀의 강력한 힘으로 꽉 막혀왔던 도시개발의 물꼬를 틔워 용인(정)의 잃어버린 8년을 되찾아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용인시정 강철호 관련기사목록
|
인기기사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