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양평군이 영상미디어센터 공식 누리집 운영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공식 누리집 운영을 시작으로 군은 누리 소통망 서비스(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초등학생 대상 여름방학 미디어체험을 접수받는다.
누리 소통망 서비스(SNS) 소문내기 이벤트는 23일까지 양평군 영상미디어센터 누리집 메인 화면을 캡처해 개인 인스타그램, 블로그 계정에 글을 올려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양평 특산품인 청운수박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여름방학 미디어체험 교육은 18일까지 신청받으며, 초등학생 저학년과 고학년을 별도로 모집한다. 교육생은 영상·라디오·1인미디어 스튜디오를 활용한 라디오 DJ 체험을 비롯해 크로마키 영상 합성 기법을 활용한 기상캐스터, 지구촌 리포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교육은 회당 6명의 학생을 모집하며 저학년 4회(24명), 고학년 4회(24명)를 포함 총 8회(48명)로 진행된다. 관련 공지사항과 신청 방법 등은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평군 영상미디어센터는 지난 5월 1일 개관해 전문 미디어 교육, 미디어 체험 교육, 장비 대여, 장소 대관 등의 사업을 운영중이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