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어디까지 가봤니?’

이천청년연합봉사단, '제3회 청년 지역탐색 프로그램' 성황리 종료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24/08/26 [17:26]

‘이천, 어디까지 가봤니?’

이천청년연합봉사단, '제3회 청년 지역탐색 프로그램' 성황리 종료

이지훈 기자 | 입력 : 2024/08/26 [17:26]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이천청년연합봉사단(단장 박대규)은 ‘제3회 청년 지역탐색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청년 지역탐색 프로그램은 청년의 시각으로 본 이천의 숨겨진 명소를 발굴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로 창출하고 지역의 관광자원 다양화를 도모하는 과정으로 이천시의 지원을 받아 오는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청년일자리카페 청년이룸과 이천시 전역에서 진행했다.

지역탐색은 관광자원 홍보 역량 강화를 위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제작 강의를 시작으로 ▲월전미술관 도슨트 투어 ▲조주 체험 ▲거울 아트 체험 ▲영원사/잣나무숲 탐방 등으로 진행됐으며, 탐방 내용은 개인과 청년연합봉사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박대규 청년연합봉사단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이천시민들이 관내에도 다양한 문화 체험 장소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청연은 청년의 열정으로 참여와 나눔의 가치 아래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결성된 청년단체로, 지난 2019년 1월 구성 이후 다양한 청년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에는 경기도 자원봉사센터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친환경 농작물을 수확하고 전달하는 봉사활동으로 취약계층 30여 가구에 수확한 감자와 옥수수를 전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