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여주시 농협중앙회 및 지역농협,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12:04]

양평군-여주시 농협중앙회 및 지역농협,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이지훈 기자 | 입력 : 2024/09/03 [12:04]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양평군은 지난 2일 군수 집무실에서 지평농협(조합장 이종수), 점동농협(조합장 신우용), 농협중앙회 양평군지부(지부장 최용수), 여주시지부(지부장 이문기)의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 전달식을 갖고 지역 발전을 응원했다.

 

이날 여주시 점동농협과 농협중앙회 여주시지부는 양평군에 680만원을 기부하고 양평군 지평농협과 농협중앙회 양평군지부는 여주시에 650만원을 기부하며 상생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신우용 점동농협 조합장은 “뜻깊은 상호 기부로 여주와 양평의 농업과 지역사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으며 이문기농협중앙회 여주시지부장은 “양평과 여주는 이웃도시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상호기부 역시 그 일환으로 앞으로도 양평군과의 협력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에 동참해주신 농협 임직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농협 임직원들의 뜻을 모은 기부금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금의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지며 기부금액의 30% 이내에 해당하는 답례품이 제공된다. 양평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희망하면 포털 사이트에서 ‘고향사랑기부제’를 검색 후 고향사랑이음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기부하거나 전국 농협에서 기부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