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2024년 추석 맞이 관내 사회복지기관 방문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21:43]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2024년 추석 맞이 관내 사회복지기관 방문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9/03 [21:43]

▲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위원들이 진안동 병점 무료급식소를 방문해 온정을 함께 했다./화성시의회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는 3, 2024년 추석을 맞아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관내 사회복지기관 2곳을 방문해 화성시 대표 브랜드 쌀인 수향미 300(10×15포대)를 전달하고 격려하는 등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눴다.

 

이날 방문에는 장철규 위원장을 비롯한 김미영 부위원장, 김경희, 송선영, 이해남 위원이 함께 동행해 정남면에 위치한 성녀루이제의 집과 진안동에 위치한 병점 무료 급식소를 차례로 찾았다. 이날은 관계자들로부터 현장의 여건과 운영상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시설 이용자들을 격려하며 직접 배식 봉사에 참여해 따뜻한 한 끼를 함께 나누며 진심 어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성녀루이제의 집은 1992년에 개원해 소속 수녀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운영하는 무료 양로원이며, 병점 무료 급식소는 화성 지역의 독거노인을 비롯해 서울, 안양, 평택, 천안 등지에서 온 노숙인들도 방문해 식사를 해결하는 곳이다.

 

장철규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은우리의 작은 나눔이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지원하는 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