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정성으로 마련한 음식에 행복을 담아 전합니다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9/19 [11:55]

평택시, 정성으로 마련한 음식에 행복을 담아 전합니다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9/19 [11:55]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 팽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 등 저소득 취약계층 30가구에 추석 음식(오색송편, 물김치)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정성으로 준비한 음식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가족 등의 방문이 어려워 외로움이 커지는 명절에 음식 나눔을 통한 따뜻하고 소중한 사랑 나눔의 시간으로 이어졌다.

 

팽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평택시 팽성읍 돌보리에 삽니다’ 2024년 특화사업으로 다양한 계층에 맞춤형 연계를 위한 소중한 발걸음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추석 명절 음식 나눔 행사는 통복전통시장에서 재료를 구입해 직접 물김치를 담그고 ㈜평일건설(대표 정연성)에서 오색송편을 후원해 추석 명절 음식이 더욱 풍성하고 정성스런 마음나눔의 기회가 됐다.

 

한시열 민간위원장은 “명절일수록 가족에 대한 그리움이 더해져 힘든 시간이 될텐데 우리가 함께 모으는 작은 정성이 이웃에 대한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말하며, “정성으로 마련한 음식을 드시고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원관 팽성읍장은 “추석맞이 음식 나눔 행사에 참여하신 (주)평일건설과 도움이 필요한 분에게 정성을 다해 노력해 주시는 팽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고유의 명절 추석에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분들께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이 전달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