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회 보사환경위원회, 인재육성재단과 YWCA 현장 방문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9/23 [11:13]

안양시의회 보사환경위원회, 인재육성재단과 YWCA 현장 방문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9/23 [11:13]

▲ 안양시의회 보사환경위원회가 인재육성재단과 YWCA 현장 방문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안양시의회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안양시의회 보사환경위원회(위원장 장명희)는 지난 20일 비산동에 위치한 안양시 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이병준)과 호계동의 안양과천군포의왕YWCA(회장 박혜숙)를 방문해 현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인재육성재단 방문에서는 최근 조직개편에 따른 운영 안정화 성과 및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재단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명희 위원장은 “인재육성재단 조직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양의 인재 양성을 위해 적극 힘써주시기를 바라며, 만안구와 동안구의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노력도 당부드린다”고 말헀다.

 

이어 YWCA를 찾은 위원들은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 가정폭력상담소, 청소년성문화센터, 가정폭력피해여성쉼터 등 부설기관을 견학하고 각 기관의 사업과 활동을 청취했다. 또한 현장의 어려움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

 

강익수 부위원장은 “YWCA가 여성의 행복을 위해 여러 프로그램 및 지원활동을 전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시의회 차원에서 제도개선 등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적극 반영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