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24 물소리길 여행 출정식 개최

도전! 물소리길 한 달 완주 시작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24/09/30 [14:31]

양평군, 2024 물소리길 여행 출정식 개최

도전! 물소리길 한 달 완주 시작

이지훈 기자 | 입력 : 2024/09/30 [14:31]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양평군은 지난 29일 2024 물소리길 여행 ‘도전! 물소리길 한 달 완주’ 출정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물소리길 걷기 행사는 양평의 아름다운 자연을 체험하며 건강과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으며, 출정식과 함께 물소리길 3코스(아신역~양평역) 함께 걷기 행사가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도보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행사의 사전 신청자는 330명이었으나, 당일 예상보다 훨씬 많은 1,000여 명의 탐방객들이 몰려 큰 성황을 이뤘다. 이에 따라 준비된 기념품이 전부 소진되는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지만, 참가자들은 물소리길을 걸으며 양평의 자연을 만끽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코스 중간 위치한 횡단보도 구간에서는 사고예방을 위해 철저한 안전 통제가 이루어져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양평의 자연과 농촌 풍경을 즐길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물소리길 한 달 완주에 많은 방문객이 참여하여 양평의 자연 속 힐링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환영인사를 전했다.

 

한편, ‘도전!물소리길 한 달 완주’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물소리길 9개 코스를 완주하면 완주인증서와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물소리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물소리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