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구 박사승 구청장, 머내생태공원 리모델링 현장 및 민원사항 확인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0/22 [18:24]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 머내생태공원 리모델링 현장 및 민원사항 확인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10/22 [18:24]

▲ 박사승 구청장이 지난 21일 머내생태공원 리모델링 현장 및 민원사항 검토를 위해 현장확인에 나섰다./영통구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수원시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은 지난 21일 관내 머내생태공원을 방문해 공원 리모델링 조성 상태를 확인하고 민원 내용을 검토하기 위해 현장에 나섰다.

 

이번 방문은 주민들의 생활 편의성 증진과 공원 이용 환경 개선을 위해 진행 중인 리모델링 현장을 살펴보는 자리로 특히 공원 화장실 앞 차량 진입을 위해 볼라드를 제거해 달라는 민원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 구청장은 현장에서 화장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볼라드 제거 요청에 대해 관련 부서장과 함께 종합적으로 검토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영통구는 관할 경찰서와 관계 기관과 협의해 머내공원 화장실 앞 구간의 주정차 허용 여부와 노상주차장 설치 가능성을 면밀히 파악하고 인근 주민들의 의견도 함께 수렴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사 현장에 흩어져 있는 폐기물을 신속히 정리하여 주민들이 안전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장 관계자들에게 철저한 관리와 정리를 당부했다.

 

박사승 구청장은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공사 과정에서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라고 주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