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노사민정 한마음 체육대회 통해 남양주시 상생·화합의 장 선보여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24/10/29 [15:54]

남양주시, 노사민정 한마음 체육대회 통해 남양주시 상생·화합의 장 선보여

이지훈 기자 | 입력 : 2024/10/29 [15:54]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한국노동조합총연맹 경기지역본부 동북부지역지부(의장 함흥영)는 지난 26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노사민정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현장과 함께, 국민과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체육대회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김연풍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의장 ▲함흥영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동북부지역지부 의장 ▲국회의원 ▲도·시의원 ▲정부 관계자 ▲조합원 및 가족 등 2,0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기념사·축사 후 노사 발전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족구와 줄다리기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소통과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광덕 시장은 “오늘 노·사·민·정이 한 자리에 모인 이 자리가 매우 뜻깊다. 남양주시는 언제나 노동자 여러분을 응원하며, 노동자의 건강 증진과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시 전반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함흥영 의장은 “오늘 하루, 노동 동지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서로 화합할 수 있어 뜻깊었다”라며 “근로자가 희망을 품고 살아갈 수 있는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