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제1회 화성시H-스타트업 창업경진대회 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1/07 [19:14]

화성시, 제1회 화성시H-스타트업 창업경진대회 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11/07 [19:14]

▲ 동탄인큐베이팅센터 중소기업지원센터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열린 _제1회 H-스타트업 창업경진대회_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화성시
와 화성산업진흥원(원장 김광재)이 7일 동탄인큐베이팅센터 1층 중소기업지원센터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2024년 제1회 H-스타트업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첫 행사를 맞이한 창업경진대회는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발굴하고지역 창업 생태계 정착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는 예비 창업자와 창업 3년 이내의 기업을 대상으로 전국에서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참가자를 선발하고 시상이 진행됐다.

 

총 92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1, 2차 서류심사를 통해 아이디어 기획부문(예비창업자)과 제품서비스 개발 부문(창업기업)별 각 4팀씩 총 8팀이 본선에 진출하였으며본선에서는 최종심사를 위한 8개팀의 발표심사가 진행됐다.

 

그 결과 백주현(개인)과 주식회사 이비에스스퀘어(대표 황성원)가 각 부문에서 화성시장 훈격 대상을 수상하였고그 외 각 부문에서 최우수상 2팀과 우수상 4팀이 선정돼 화성산업진흥원장 훈격의 상장을 수상하였다.

 

이준영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창업을 꿈꾸고 도약을 꿈꾸는 예비창업자와 창업기업이 꿈에 한걸음 나갈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경쟁력 있는 아이디어만 있으면 누구나 창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