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백승기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성2), 김철환 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3)은 20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경기도 안심먹거리 G푸드쇼(지푸드쇼) 에 참석하여 “더 느리게, 더 건강하게” 라는 행사 슬로건에 맞추어 새로운 경기의 맛을 홍보하는데 기여했다.
백승기, 김철환 의원은 경기도 로컬푸드와 G마크홍보관 등이 있는 ‘같이농업관’과 ‘경기도농식품관’, 청년농부의 제품 나눔 및 체험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청년농부존’에서 직접 경기도의 우수한 농수산물을 소개하면서,
건강하고 안전한 경기도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경기농업의 대표 브랜드인 “G마크”의 우수성을 알리기도 했다.
G푸드쇼에 참석한 백승기(더불어민주당, 안성2) 부위원장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에 따라, 이번 G푸드쇼의 개최로 우수한 경기도 로컬푸드 뿐만 아니라 경기도의 친환경 농업가치와 철학을 함께 전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환(더불어민주당, 김포3)의원은 “가치 있는 산업으로 농업이 무엇인지 되새기는 행사 취지와 함께 경기도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농산물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경기도 농식품박람회 ‘G Food Show 2019’는 오는 20~23일 서울 코엑스 B1홀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