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 ‘제16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서 감사패 수상

이지훈 | 기사입력 2019/11/21 [11:46]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 ‘제16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서 감사패 수상

이지훈 | 입력 : 2019/11/21 [11:46]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수원시의회(의장 조명자) 의원봉사단이 21일 오후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16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기념식은 조명자 의장과 홍종수 부의장, 최영옥 문화복지위원장, 김미경 교통건설체육위원장을 비롯해 염태영 수원시장과 자원봉사단체, 자원봉사자, 수요처실무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11대 수원시의회 출범 이후 구성된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은 그동안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와 아이들을 위한 식사·취사 지원, 김장 담그기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조 의장은 “시민의 대표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했을 뿐인데 뜻깊은 감사패까지 받으니 의미가 남다르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더 낮은 자세로 시민을 섬기며 지역의 부족한 부분이 따뜻한 온기로 채워질 수 있도록 더욱 열정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은 의원으로서의 소명의식과 책임감을 높이고 봉사·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