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조광희 교육행정위원장, “백영고등학교와 동안초등학교로부터 감사패 받아”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20/02/24 [12:48]

경기도의회 조광희 교육행정위원장, “백영고등학교와 동안초등학교로부터 감사패 받아”

이지훈 기자 | 입력 : 2020/02/24 [12:48]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조광희(더불어민주당, 안양5)위원장이 백영고등학교와 동안초등학교로부터 교육환경 개선과 교육발전에 높은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활동에 대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조광희 위원장은 현안사업이 많은 초·중·고를 순회하며 교장선생님 및 학부모 임원들과 간담회를 가지며 특유의 끈기 있게 지속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한 결과 현안사업을 해결할 수 있는 예산반영을 이끌어냈다.

 

특히 백영고에는 체육관 및 급식실 공사 약 47억 7천만 원, 석면해체 및 LED등 교체 약 15억7천3백만 원, 화장실보수 약 3억 5천만 원, 공간혁신사업비 약 3억 5백만 원의 예산 확보를 했으며, 동안초에는 체육관증축 약 22억 7천만 원의 예산 지원이 이루어졌다.

 

김철환 백영고 교장은 미래 인재양성을 위해 교육환경이 좋아짐으로써 학생들은 학업에 더욱 매진할 수 있게 됐다 “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이영애 동안초 교장은 체육관 증축을 위해 특별교부금 약 23억 원을 긴급 확보해 학생건강을 보호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에 기여한 공로로 조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조 의원은 “감사패를 받게 돼 기쁨과 동시에 책임감도 크게 느낀다”면서 “오늘 주신 감사패는 학생들이 밝은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일해 달라는 뜻에서 준 것으로 겸허하게 받아들이며, 앞으로도 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