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맞춤형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운영

독서 미션, 가족 독서 체험 프로그램 등 체험형 독서프로그램 시도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7/15 [11:14]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맞춤형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운영

독서 미션, 가족 독서 체험 프로그램 등 체험형 독서프로그램 시도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0/07/15 [11:14]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관장 김인숙)이 강의형 책읽기, 체험형 책읽기, 다함께 책읽기 등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맞춤형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운영 모습/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 모닝투데이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에 따르면, ‘강의형 책읽기는 온라인으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줌(Zoom), SNS 등을 활용해 그림책 인문학, 영어 동화 읽기와 알파벳, 그림책과 떠나는 미디어 여행, 그림책 인문학, 미술로 만나는 역사, 첫 영어 그림책, (Zoom) 활용법 등으로 구성했다.

체험형 책읽기는 독서를 하면서 미션을 수행하고 가족과 함께 책을 읽는 방법을 제시한다.

다함께 책읽기는 혼자서 읽기 어려운 책이나 평소에 읽고 싶은 책을 함께 읽는 벽돌책 깨기, 온라인 독서회 등으로 구성했다.

벽돌책 깨기프로그램은 13일부터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수강 신청을 받고 있으며, 수강료는 없다. 그 외 프로그램은 20일부터 수강신청을 받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인숙 관장은처음 운영하는 온라인 독서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성원을 바란다학생, 학부모, 지역주민이 책으로 즐거움을 느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