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채철 경기도의원, 성남 학교 현안 관련 정담회 실시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0/12/07 [16:51]

임채철 경기도의원, 성남 학교 현안 관련 정담회 실시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0/12/07 [16:51]

▲ 임재철 도의원이 성남 교육과 학교 현안에 대한 협의를 진행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은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 임채철 의원(더불어민주당ㆍ성남5) 이매고등학교 관계자와 함께 지난 7 이매고등학교 운영위원회실에서 성남 교육과 학교 현안에 대한 협의를 가졌다.

 

이날 협의에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이범희 교육장을 비롯한 교육지원청 관련 부서장, 이매고등학교 송광래 교장,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회장  교육관계자 10명이 자리했으며, 코로나-19 감염병 재확산에 따른 성남교육지원청과 일선 학교의 대응 방안, 이매고등학교의 미래교육 환경 조성을 위한 녹음전용실 구축 건 등 학교현안에 관한 협의가 진행됐다.

 

임채철 의원은 “사전 철저한 방역과 예기치 못한 변수 발생에 철저히 대비해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에서도 무탈히 수학능력시험을 완료한 교육지원청  학교 관계자 여러분께 도민을 대표해 감사말씀 드린다”고 회의 시작  말문을 열었다.

 

또, 회의 말미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비대면 방식의 새로운 수업이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지고 있고 성남교육가족들은 모두  뜻으로 코로나 위기를 미래교육의 길로 나아가는 도전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므로 성남교육은 한층  성숙해질 것"이라며,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으로서 일선 학교에서 접하는 다양하고 어려운 문제들을 가감없이 청취하고 해결하기 위해서 항상 의원실의 문을 열어 두겠다”면서 교육지원청에서도 의회와 협조 체계를 유지하고 적극행정해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