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안성시어린이집 운영관련 정담회 개최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0/12/11 [10:39]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안성시어린이집 운영관련 정담회 개최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0/12/11 [10:39]

▲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정담회 모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의회 양운석 의원
(더민주ㆍ안성1)은 지난 9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안성시 어린이집연합회 박향미 회장 및 임원진들과 ‘2020 안성시어린이집 운영관련 현안 및 보육발전에 대해 정담회를 갖고, 감사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담회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운영상 어려움을 청취하고, 안성시 어린이집 현안 및 향후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정책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 박향미 회장은 항상 영·유아의 교육과 보육 환경개선, 보육현장의 보육인을 위해 애써주심에 감사를 표하면서 앞으로도 어린이집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보육정책이 수립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양운석 의원은 어린이집 운영에 현장의 목소리가 적극 검토 되어 정책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양운석의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영유아 보육환경 조성과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주신 보육인과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보육인, 아이들, 학부모들이 행복한 경기도 안성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양운석(더민주ㆍ안성1), 백승기(더민주ㆍ안성2) 도의원은 ·유아의 교육과 보육 환경개선에 많은 관심을 갖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특히 안성시 보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