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대학교, 화성FC와 업무협약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1/05 [17:28]

신경대학교, 화성FC와 업무협약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1/01/05 [17:28]

▲ 협약식 단체사진/제공=신경대학교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학생을 위한 대학’‘지역사회 공헌대학’ 신경대학교(총장직무대행 이명희축구부(감독 김창영 교수)는 5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인터뷰실에서 화성FC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경대학교에 따르면, 본 협약은 신경대학교 축구부와 화성FC의 상호협력을 통해 '화성시 체육발전' 및 '관내 축구 육성과 활성화'라는 목적 달성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양 기관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발판을 만든 것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화성FC 부구단주 겸 화성시체육회 김경오 회장신경대학교 축구부장 김정원 교수화성FC 최종욱 단장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황광용 의원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종권 전 이사장화성시장애인체육회 조인성 사무국장과 신경대학교 축구부 김창영 감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의 협력사항으로는 화성FC 및 화성FC U-18은 신경대 축구부와 분기별 1회 이상의 연습경기를 갖고화성 FC 공개 입단 테스트에 신경대학교 선수들의 적극 참여와 테스트 기회를 부여하고화성 FC 홈경기 관중유치 및 팬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홍보 및 언론보도에 관한 협력 등이다.  

 

화성FC 최종욱 단장은 “이번 신경대학교 축구부와의 협약이 대학 선수들의 기량 발전과 운동에 대한 열정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고이에 신경대학교 축구부장 김정원 교수는 “이번 MOU를 계기로 신경대학교 축구부는 원활한 선수 수급과 이미지 개선을 위한 박차를 가할 것이고지역사회 및 화성 FC 그리고화성시 체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특히 대학 선수들에게도 운동에 전념하기 위한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