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의장, 설맞이 경기우수농산물 공동구매 독려

경기도의회 1층 로비서 '경기우수농산물 특별전시' 진행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2/01 [16:11]

장현국 의장, 설맞이 경기우수농산물 공동구매 독려

경기도의회 1층 로비서 '경기우수농산물 특별전시' 진행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1/02/01 [16:11]

▲ 장현국 의장이 의회1층 로비에서 진행된 '경기우수농산물 특별전시'에 참석해 둘러보고 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ㆍ수원7)은 1일 의회1층 로비에서 진행된 ‘경기우수농산물 특별전시’에 참석해 코로나19로 침체된 농가를 지원할 수 있도록 경기농산물을 적극 구매할 것을 독려했다.

 

장현국 의장은 이날 진용복 부의장(더민주, 용인3)과 함께 전시장을 둘러본 뒤 “우리의 작은 관심과 지원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일선 농가에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경기도가 인증한 우수 농산물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동료의원들과 사무처 직원들이 이번 전시·판매행사에 적극 참여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기획전은 설을 맞아 경기도 농특산물 온라인몰인 ‘마켓경기’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전시함으로써 경기지역 우수농산물에 대한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사전 수요조사 후 설 명절 전 상품을 일괄공급하는 ‘비대면 공동구매 방식’으로 실시해 코로나19 감염위험을 최소화 했다.  

 

전시기간은 이날부터 4일까지 나흘 간으로, 잣·꿀·강정·홍삼 등 설 명절 선물용 제품과 쌀·잡곡·콩·배·청국장 등 일상생활용 농산물 등 총 35개 품목이 판매된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문경희 부의장(더민주ㆍ남양주2)과 박근철 더민주 대표의원(의왕1), 정승현 의회운영위원장(더민주ㆍ안산4), 최종현(더민주ㆍ비례)·김봉균(더민주ㆍ수원5)·김재균(더민주ㆍ평택2)·김용찬(더민주ㆍ용인5)·서현옥(더민주ㆍ평택5) 의원 등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