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분 도의원, ‘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 유치원 학부모 서명부 전달 자리 참석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3/15 [17:21]

박옥분 도의원, ‘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 유치원 학부모 서명부 전달 자리 참석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1/03/15 [17:21]

▲ 박옥분 의원     ©경기도의회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ㆍ수원2)은 15일 교육행정전문위원실에서 어린이 건강과일 공급 요청 학부모 서명부를 전달받았다. 이번 서명부는 1차분으로 3천여명의 학부모들이 서명하였으며, 현재 서명 활동이 진행 중에 있어 향후 서명인원은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 의원은 경기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대상에 유치원생만 소외되고 있는 현실에 대한 문제를 의회 차원에서 최초로 제기한 의원으로서 교육행정위원회 대표로 약 3천4백명 학부모의 염원을 담은 서명부를 전달받으며 “도내 유치원에 유아를 보내는 학부모 역시 자녀들에게 질 좋은 친환경 제철 과일을 먹이고 싶은 마음이 이 서명부에 담겼다고 생각하니 유치원에도 건강과일을 공급하고자 꾸준히 노력해온 제 역할에 무게감을 느낀다.”고 소회를 전했다.

 

박 의원은 “유치원에 다니는 유아들도 경기도의 소중한 유아들로, 형평성 있게, 평등하게, 차별받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추진한 제 발걸음에 학무모들의 염원까지 더해졌으니 이번 하반기부터라도 유치원생들이 건강과일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더욱 힘을 쓰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