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선 eh의원, 부천교육지원청으로부터 감사패 받아부천지역 학교시설 환경개선 및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기여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권정선 의원(더불어민주당ㆍ부천5)이 26일 부천지역 교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부천교육지원청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평소 지역 사회와 학교 발전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해온 권 의원은 부천지역 학교의 시설 환경개선 및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예산 확보에 노력해 왔으며, 특히 학교현장 방문을 통해 교육가족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학교시설물을 점검하여 즉시성 있게 예산지원에 앞장서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크게 공헌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부천교육지원청 황미동 교육장은 “앞으로도 도의회와의 소통·협력을 통해 노후화된 학교시설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지역 교육현안 해결에도 도의회 등 대외협력기관과 지역교육 발전방향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협력해 나가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권정선 의원은 “교육행정위원으로서 교육현장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학생이 행복한 학교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본연의 책임과 역할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패를 받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학교가 상생의 가치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부천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간소하게 진행됐으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