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용 과천시장, 간부공무원 부인들과 함게 배식봉사

김현진기자 | 기사입력 2014/07/28 [14:12]

신계용 과천시장, 간부공무원 부인들과 함게 배식봉사

김현진기자 | 입력 : 2014/07/28 [14:12]
▲ 신계용 과천시장과 과청시 간부공무원 부인들이 지난 26일.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봉사에 나섰다.     © 모닝투데이


신계용 과천시장과 과청시 간부공무원 부인들이 지난 26일. 과천시노인복지관 구내식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봉사에 나섰다.

시에 따르면, 그동안 신계용 시장 홀로 행했던 복지관 배식봉사에 여성 간부공무원을 비롯한 20여명의 간부공무원 부인들가지 봉사에 가세함으로써 인정이 넘치는 훈훈한 지역사외 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배식봉사에는 신 시장을 비롯해 4명의, 간부공무원 부인 등 5명이다. 이중엔 강희범 과천시보건소장 부부도 포함됐다.

이들은 오전 11시부터 1시까지 복지관 구내식당에서 500여 어르신들에게 여름별미로 나온 시원한 냉 콩국수와 김치, 그리고 후식으로 제공된 요구르트 등을 식판에 담아드리는 봉사를 펼쳤다. 배식이 끝난 후에는 설거지와 식판 및 테이블 정리를 돕기도 했다.

신 시장의 제안으로 이뤄진 이번 노인복지관 배식봉사에는 총 23명의 간부공무원 부인들과 여성과장 4명 등 총 27명이 참가해 6개조로 나눠 이달부터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시는 이번 간부공무원 부인 배식봉사를 앞으로 간부공무원 부부는 물론 관내 직장인 봉사팀과 연계해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과천시,신계용 시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