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겸 전 경기도 행정1부지사, 수원시장 예비후보 등록

17일(목) 11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출마선언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3/16 [18:33]

김희겸 전 경기도 행정1부지사, 수원시장 예비후보 등록

17일(목) 11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출마선언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3/16 [18:33]

▲ 팔들구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수원시장 예비후보 등록 서류를 전달하는 김희겸 전 경기도 행정1부지사/사진=김희겸 예비후보 페이스북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김희겸 전 경기도 행정1부지사가 16일 수원 팔달구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수원시장 선거 예비후보자 등록을 하고 본격적인 수원시장 선거에 돌입했다.

 

이날 김 전 부지사는 더불어민주당 도당의 후보 사전 검증을 받고 곧바로 팔달구 선관위를 방문해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친 김 전 부지사는 수원시 경수대로 수원시청 인근 마라톤빌딩에 선거사무소를 설치 신고하고 후원회 구성 등 본격적인 선거전에 들어갔다.

 

수원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김 예비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수원시민 여러분과 함께 품격있는 도시, 살고 싶은 수원을 새롭고 든든하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음을 알리면서 '이제 본격적으로 뛰겠습니다. 저, 김희겸이 수원시민 여러분과 함께 품격있는 도시, 살고싶은 수원을 만들겠습니다. 새롭게, 든든하게!'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김 예비후보는 오는 17일(목) 오전11시 수원컨벤션센터 207호실에서 출마선언을 할 예정이며 출마선언을 통해 수원시 발전의 큰 그림과 함께 교통, 복지, 환경, 관광, 도시계획 등 분야별 세부정책 방향을 밝힐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