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선거캠프는 2일 ‘시장님을 모십니다’ 캠페인을 통해 모집한 65명의 시민 선거대책위원장 자원봉사자 위촉식을 진행했다.
염태영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는 이날 “시민 선대위원장들이 자발적으로 다양한 계층과 분양에서 좋은 의견을 주실 것이라 생각한다. 여러분들은 이제 저하고 같은 운명 공동체이다. 현장 사정에 밝은 후보가 되어야 민생을 합리적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다. 중앙 정치에 휘둘리지 않고 도민들과 함께 하는 후보 염태영을 적극적으로 홍보해달라”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화상회의 프로그램(zoom)을 통해 ▲1부-임명장 수여식 ▲2부-염태영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와의 간담회 및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된다. 2부 행사에서는 선거 대책위원장들이 ▲생활복지 ▲주거 ▲보육 ▲일자리 등의 분야 정책에 대해 자유로운 의견을 제안했다.
앞서 ‘시장님을 모십니다’의 신청접수는 경기도 내 31개 시·군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도민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26일까지 진행됐다. 모집 기간에 100여명의 시민들이 지원 신청을 했고 면접을 통해 총 65명의 시민 선거대책위원장이 선발됐다.
이들 선거대책위원장들은 ▲SNS ▲홍보 ▲공보 ▲정책 ▲메시지 부서에 배치되어 직접 선거 행사 관련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선거캠프는 향후 시민 선거대책위원장들과 염태영 경기도지사 예비후보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추가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동정/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