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남 예비후보, “만석공원을 가족·연인·반려동물 친화적 공원으로 조성할 것”송죽동 만석공원에서 포(4)동 포(4)동 캠프 차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송죽동 주민들은 장안구의 랜드마크인 만석공원을 찾는 시민들의 편의 시설이 부족하다며, 화장실 등 편의 시설의 확충을 요청했다.
이에 김용남 예비후보는 “봄이면 벚꽃이, 겨울이면 설경이 아름다운 만석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많은데, 화장실이 턱없이 부족하고, 이마저도 노후화돼 있어 시민들이 가길 꺼려한다”며 “화장실 등 편의 시설의 관리실태를 점검하고 운영을 지원해 시민들이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또한, 김 예비후보는 “집 근처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잘 조성되어 있는 공원이 있다면 주말마다 어디를 갈지 고민해야 하는 부모의 부담을 덜 수 있다”며 문화·놀이 시설의 확대를 약속했다.
이어 김용남 예비후보는 “반려동물과 함께 만석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많은데, 강아지들은 마음 편히 쉴 공간이 없는 것 같다”며 “만석공원 내에 반려동물 쉼터·놀이터를 조성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김용남 예비후보는 “만석공원을 가족·연인·반려동물 친화적인 공간으로 조성한다면 우리 지역의 랜드마크 역할을 하게 될 것”라고 말했다.
11일 진행되는 김용남의 포동포동 캠프는 권선구 서둔동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동정/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