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한기범, “아이, 가족 건강 책임질 김상호를 선택해달라”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21 [11:34]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한기범, “아이, 가족 건강 책임질 김상호를 선택해달라”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5/21 [11:34]

▲ 한기범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가 김상호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당부햇다./김 후보측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한기범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이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회장이 하남을 찾아 김상호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 후보를 응원했다.

 

김상호 후보가 미사 지역 ‘골목속으로’ 유세 진행 중 합류한 한기범 선수는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님을 응원하기 위해 한달음에 왔다”며 응원 방문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한기범 선수는 “지난 4년, 제가 아는 어떤 정치인보다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과 아이들의 체육활동 멘토 사업에 진정성을 가지고 임했다”며 “나와 우리 아이들, 그리고 가족의 건강을 책임질 김상호 후보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상호 후보는 “바쁜 일정 중에도 저를 응원하기 위해 하남까지 방문해주신 한기범 선수에 감사드린다”며 “한기범 선수가 말씀해주신 나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행정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한기범 선수는 하남시 청소년 수련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농구클리닉 재능기부, 하남시 발달장애인 농구팀 창단 등의 따뜻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체육활동 멘토가 되면서 김상호 시장과 인연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