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수원시 어린이집 연합회와 간담회서 어린이집 보육 공약 발표수원시 어린이집 연합회 김보현 회장 “김용남 후보 승리 돕겠다”
이날 간담회에는 수원시 어린이집 연합회 김보현 회장을 비롯한 연합회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했다.
김용남 후보는 “아이들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보육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어린이집 보육 환경이 좋아지면 아이들도 좋은 보육·교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을 모신 자리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어린이집 보육 공약을 말씀드리겠다”고 말했다.
김용남 후보가 발표한 어린이집 보육 공약은 ▲24시간 어린이 병원 운영(소아과 등) ▲수원시 어린이집 안전공제회 보험료 지원 ▲조리원 인건비 증액 지원 ▲취학 전 어린이 장애 및 상담 지원 ▲어린이집 운영비 인상 지원 ▲보육 교직원 처우개선비 지원 ▲ 어린이 스마트 보육 도입 ▲외국인 아동 지원 등이다.
간담회에 참석한 수원시 어린이집 연합회 김보현 회장은 “보육인들이 가장 원하고 수원 보육을 발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공약들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제시해 주신 보육 정책을 통해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김용남 후보의 승리를 돕겠다”고 밝혔다.
김용남 후보는 “수원시가 아동 친화도시가 될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앞으로도 보육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우리 아이들이 수준 높은 보육·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동정/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