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규 도의원, 공릉천 조성사업에 큰 기여 감사패 받아

모닝투데이 | 기사입력 2017/08/21 [23:02]

김동규 도의원, 공릉천 조성사업에 큰 기여 감사패 받아

모닝투데이 | 입력 : 2017/08/21 [23:02]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지난 19일 파주시 금촌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경기도 문화의전당이 공동으로 주최한 '공릉천 한 여름밤의 콘서트'에서 김동규 경기도의원(자유한국당 파주시을 지역위원장)이 금촌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체육회로부터 각각 감사패를 받았다.

▲ 김동규 도의원이 파주 금촌2동 주민자치위와 체육회로부터 각각 감사패를 받았다./경기도의히     © 모닝투데이

이번 감사패 전달은 '공릉천 휴식공간'을 조성하는데 필요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0억 원을 받는 과정에서 김동규 의원의 역할이 컸기 때문이다. 파주시는 20169월 경 경기도 교부금을 신청해 2017년 공릉천에 다목적 광장, 체육시설, 휴식공간, 자전거 도로 재포장, 화장실 등 공사를 착공했고, 지난 623일 준공했다.

이날 파주시청 최귀남 건설과장도 금촌2동 주민자치위원회 등 7개 단체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경기도의회 의장상 으로는 주민자치위원회 정지봉 씨, 체육회 송진현 씨, 생활개선회 이금옥 씨 등이 수상했으며 김동규 경기도의원이 경기도의회 의장을 대신해 시상했다.

본 공연에 앞서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공릉천을 관리하는 '금촌2동 공릉천 지킴이 발대식'도 진행됐다.

금촌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경기도 문화의전당이 공동으로 주최한 '공릉천 한여름밤의 콘서트'는 탤런트 윤용현 씨의 사회로 1,2부로 나눠서 진행됐다.

한편, 공릉천 휴식공간 준공을 기념해 마련된 '공릉천 한 여름밤의 콘서트'에는 박정 국회의원, 김동규 경기도의원, 안명규 파주시의원 등 각계 인사들과 1천 여 명이 넘는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콘서트를 즐겼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