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보훈지청-(주)네츄럴푸드시스템, 고령보훈가족 초청 식사나눔 행사

고령 보훈가족 200명에게 갈비탕 식사 대접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9/19 [15:06]

경기남부보훈지청-(주)네츄럴푸드시스템, 고령보훈가족 초청 식사나눔 행사

고령 보훈가족 200명에게 갈비탕 식사 대접

김현진 기자 | 입력 : 2017/09/19 [15:06]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경기남부보훈지청(지청장 구남신)은 추석명절을 계기로 고령 보훈가족 초청 식사나눔행사를 19일 보훈재활체육센터(센터장 이종진)와 공동 개최했다.

1부 식사지원과 2부 연예인 공연행사로 진행된 행사는 수원지역의 사회공헌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네츄럴푸드시스템에서 고령보훈가족 200명에게 갈비탕 식사를 대접했고 KBS한국방송 재능나눔 봉사단이 참석해 연예인 노래공연을 하며 국가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을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 경기남부보훈지청과 (주)네츄럴푸드시스템은 19일 고령 보훈가족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 모닝투데이


이 외에도 희망이음, SKC주식회사, 녹산의료재단동수원병원이 이번 행사에 뜻을 같이하며 동참하며, 고령, 질병 등으로 활동력이 저하돼 일상생활이 자유롭지 못해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보훈가족 분들께 식사 나눔과 연예인 노래공연을 통해 우울증을 해소하고 여가선용의 기회를 가지게 됐다.

이일택 네츄럴푸드시스템 대표는 국가육ㅇ자 분들을 모시고 식사나눔행사를 추진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고 소회를 밝혔고, 구남신 지청장은 젊은 날 목숨을 걸고 나라를 지켜주신 국가유공자의 희생이 있었기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공헌을 잊지 않고 따뜻한 보훈으로 보답해 나가겠다며 이번 행사에 동참한 모든 기관 관계자에게 감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