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추석을 맞아 나눔의 의정 활동 펼쳐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8/30 [18:15]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추석을 맞아 나눔의 의정 활동 펼쳐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8/30 [18:15]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의원들이 관내 노인의료 복지시설과 정신재활시설을 찾아 나눔의 의정활동을 펼쳤다./화성시의회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 정흥범)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나눔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도시건설위원회 정흥범 위원장과 김상균 부위원장 및 소속 위원인 김상수, 유재호, 이계철, 임채덕 의원은 3011시부터 관내 노인의료 복지시설과 정신재활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봉담읍에 있는꿈담요양원은 노인의료 복지시설로 49명의 어르신이 재활치료를 받으며 생활하시는 곳이다. 또한 반송동의 정신재활시설인사랑밭은 만성정신질환자들의 요양, 보호 사업을 펼치는 곳으로 30여 명의 입소자가 함께 거주하고 있다. 의원들은 각각 이곳을 방문하여 약소하지만 준비해간 위문품을 전달하며 애로사항을 듣고 종사자들과 입소자들을 위로했다.

 

이번 방문은 코로나19 확산세를 고려해, 방역지침 준수 및 시설종사자 등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며 이루어졌다.

 

의원들은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지만 코로나19로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어 시설입소자들의 건강이 더욱 우려된다. 그러나 우리 이웃의 관심과 도움으로 어느 때보다도 마음만은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기원한다. 모쪼록 시민 여러분들도 이번 추석은 근심 걱정은 내려놓고, 가족 간에 이웃 간에 따뜻한 위로와 나눔을 나누는 넉넉한 추석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